바닷마을 가라쓰에서 자전거 타고 하루보내기~~


바닷마을 가라쓰에서 자전거 타고 하루보내기~~
상품번호 253  
방문지역 일본,후쿠오카.사가현
상품가격

이 상품은 황규아 여행상담사가 준비한 여행상품으로 성인기준 상품가 상담후확정부터 시작합니다. 여행상담을 신청해 주시면 고객님께 최적화 된 맞춤견적을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바닷마을 가라쓰에서 자전거타고 하루보내기~~

후쿠오카에서 당일로 다녀올 수 있는 사가현에 위치한 가라쓰라는 바닷마을 소도시~
가라쓰에서 자전거를 이용해 하루를 즐기는 자유여행코스입니다~~



가라쓰역 이동방법))
후쿠오카 하카타역에서 니시가라쓰(
西唐津)역행 탑승--->니시가라쓰(종점)역 한 정거장 전역
가라쓰(西唐津)역 하차(1시간 15분소요)

가라쓰(西唐津)역 광장))

가라쓰 관광 안내소))

역사내 관광안내소에서 관광 팜플렛 및 자전거 코스를 추천받아 가실수 있습니다

가라쓰자전거 대여))
장소 : 가라쓰역  아루피노 상점
방법 및 가격 : 보증서를 작성한후 기본 2시간 : 200엔 / 1시간 연장  100엔



가라쓰  구르메!!


1.오징어
파도가 높고 거친 바다로 알려진 현해탄. 리아스식 해안의 변화 무쌍한히가시마쓰우라반도(東松浦半島)에서는 연안 어업이 이루어지고 있으며, 이세에비(伊勢海老) 새우와 광어, 소라 등 많은 해산물이 어획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요부코의 오징어는 사가(佐賀)를 대표하는 해산물로 유명하며, 특히 선도발군의 이키쓰쿠리(活き造り)는, 보통 오징어 사시미는 맛볼 수 없는 오독오독 씹히는 단맛도 가득!. 오징어 다리를 소금구이나 튀김으로도 먹을 수 있습니다.


2.사가규(saga beef)
온화한 기후와 맑은 공기, 비옥한 토지에서 자란 사가규(쇠고기)는, 부드러운 육질과 감칠맛 나는 단맛이 특징입니다. JA그룹 사가관내의 비육농가(肥育農家)에서 사육되는 구로게와규(?毛和牛) 흑우 중에서도 엄격한 기준을 충족하는 것만으로 호칭이 허용 되며 전국에서도 최고의 품질로 유명합니다.


3.민물고기요리(Freshwater fish)
하마타마 · 나나야마 지역의 가을의 풍물시로서 사랑 받고있는 것은 다마시마가와 강 상류에 서식하는 진한 녹색의 쓰가니(참게). 소금데침 요리와 게밥(게덮밥) 등으로 풍부한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가라쓰 TOUR !!


1.가라쓰 성
가라쓰만에 면한 마이즈루 공원에 자리잡고 있어 '마이즈루성'이라고도 한다.백제의 멸망 후인 1602년 도요토미 히데요시의 가신이었던 데라사와 시마노카미 리로타가 축성했고 이후 7년이 걸려 성채를 완성했다. 천수각 꼭대기의 전망대에서는 가라쓰 도시 경관이 한눈에 보인다.주변의 벚나무가 유명하며 특히 오래된 고목인 등나무의 명소로도 유명하다. 주변에는 무지개 송림으로 불리는 소나무 군락지가 있다.


2.요부코시장
요부코 노 아사이치(요부코 아침 시장)은 사가 현에 있는 요부코의 아침 시장입니다. 1월 1일을 제외한 매일 7:30에서 12:00까지 열려 요부코의 전통이 되었습니다. 시장은 200미터 정도이며, 요부코의 가장 유명 상품인 오징어 등 신선한 해산물 외에도 과일, 야채, 반찬 등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3.구 타카토리 저택(큐타카토리테이)
사가현 카라츠시에 있는 옛 타카토리의 저택은, 메이지 시대에 탄광을 주로 재산을 모았던 타카토리코레요시의 주택이다.
옛 타카토리의 저택은 당시의 최첨단 디자인을 채택했고, 일본과 서양을 절충시킨 분위기다. 아르누보식의 램프가 배치되어 있고, 능무대도 갖추는 등 독특한 분위기를 즐길 수 있다. 옛 타카토리의 저택은, 국가 중요 문화재로 지정되어 있다.


4.히키야마 전시장 (曳山展示場 / Hikiyama Floats Exhibition Hall )
히키야마는 일본에서 축제 때 사용되는 것으로, 산에 차라는 한자를 써서「다시」라는 이름으로도 불리는 것처럼, 수레 바퀴가 붙어 있어서 잡아 끌어서 움직이게 하는 것이 많다. 사가현 카라츠시의 히키야마 전시장은, 이곳의 가을 축제「카라츠 쿤치」에 등장하 는 히키야마를 전시, 보관하고 있는 시설이다.


5.당진은행
(구)가라쓰 은행,  메이지 45년(1912)년에 준공되었다고 한다.
내부관람 가능.



 


이 여행상담사의 다른상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