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정호주~여친끼리 해피시드니~~


*청정호주~여친끼리 해피시드니~~
상품번호 220  
방문지역 호주,시드니
여행기간 6박 8일 이용항공 OZ
상품가격

이 상품은 황규아 여행상담사가 준비한 여행상품으로 성인기준 상품가 1,699,000원부터 시작합니다. 여행상담을 신청해 주시면 고객님께 최적화 된 맞춤견적을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출귀국스케쥴

출국 : 인천출발/20:00 ~ 시드니도착/08:20+1
귀국 : 시드니출발/10:20 ~ 한국도착/19:00
* 청정호주~여친끼리~~♥♥♥ 해피 시드니

이 상품은 호주 시드니 6박8일 자유여행일정으로 40대 여친끼리의 [시드니 일주일 즐기기]라는 컨셉으로 만들어진 일정입니다. 일정에는 호주 시드니 근교 1일투어 일정과 시드니 씨티 투어,맛집.카페,쇼핑 위주로 구성된 호주 시드니 프라이빗 투어입니다.

★상품의 구성은 개인의 일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개인 일정상 원본일정을 상세히 알려드리지 못하는점 양해부탁드립니다.-
(1:1 맞춤 여행을 진행 하실 때 모든 일정표는 제공됩니다)

▶항공편 /아시아나항공
인천출발(OZ601)/20:00 ~ 시드니도착/08:20+1
시드니출발(OZ602)/10:20 ~ 인천도착/19:00


※ 항공편에 따라 스케줄이 변동 될 수 있습니다.

▶호텔
Swissotel Sydney(5성급)
☎ +61292388888


☆호텔은 상황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습니다.


♣시드니(sydney)는 오스트레일리아 뉴사우스웨일스 주에 위치하고 있으며,시드니 대도시권은 서쪽 블루산맥, 북쪽 호크스베리강(江), 남쪽 보터니만(灣)까지 뻗어 있으며, 전국 인구의 약 1/4이 몰려 있는 이 나라 최대의 도시입니다.
온화한 기후로도 유명하며, 연간 평균기온은 21.9℃, 가장 더운 달이 26.5℃, 가장 추운 달이 17.4℃로 연교차가 적습니다.
시드니는 문화와 교육의 중심이기도 하며, 시드니대학(1850년 창립)이 유명합니다.
♧시드니와의 시차는 한국보다 2시간 빠르며,써머타임이 적용되는 시기에는 1시간의 시차가 있습니다.


▣시드니 1일투어

 블루마운틴 1일투어




 블루마운틴 국립공원 (BLUE MOUNTAIN)                                          
 
* 블루마운틴의 탁 트인 절경을 감상 할 수 있는 에코 포인트(Echo Point)에서 원주민 3자매의 슬픈 전설이 담긴 세자매봉 등 장관을 조망하실 수 있습니다.

▶ 블루마운틴 Scenic World
* 과거의 석탄 탄광 레일을 개조하여 만든 궤도 열차(Scenic Railway) 탑승   
* 총 544m의 곤돌라에 탑승하여 블루마운틴의 멋진 풍경을 감상, 케이블카 (Scenic Cableway) 탑승
* 투명한 바닥 아래로 절벽을 가로질러 협곡사이를 이동하는 스카이웨이 (Scenic Skyway) 탑승 
* 거대한 대자연의 숲속 길을 따라 워크웨이(Scenic Walkway) 산책
시드니 북부의 사막과 바다가 공존하는 모험의 땅, 포트스테판으로 이동
▶로라마을
아기자기한 상점이 가득한 작고 아담한 로라마을,맛있는 현지음식과 현지식 상점들을 구경하실수 있습니다.
▶페더데일 동물원
호주의 독특한 야생동물들을 자연산림 상태에서 체험할 수 있으며,호주에서 토종 동물 및 조류가 가장 많은 민영동물원 중에 하나이며,캥거루,왈라비,에무에게 직접 먹이를 주거나 코알라를 볼 수있는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포트스테판 (PORT STEPHENS) 1일투어
                                     
▶ 스탁톤 비치(Stockton Beach)에서 신나는 포트스테판 자연체험
* 사륜구동(4WD)을 타고 모래 언덕을 넘나드는 사막투어
* 경사각도 60~70도, 25M 길이의 내리막 모래언덕을 모래썰매(sand boarding)를 타고 질주하는 체험
▶ 돌핀 크루즈(Dolphin Cruise) 탑승
 돌핀 크루즈에 승선하여 남태평양을 항해하며 야생돌고래 관찰
▶ 호주 와이너리(Winery) 농장 방문
'Murray Winery' 또는 'Port Stephens Winery' 방문하여 와이너리 견학 및 다양한 호주 와인시음
*1일 투어는 예약해드립니다
▣ 시드니 동부 지역 관광
아름다운 해안선과 높은 파도가 어우러지는 서퍼들의 천국! 본다이 비치(Bondi Beach)와 바다를 바로 앞에서 즐길수 있는 아이스버그 수영장



▶본다이비치에 있는 브런치카페에서 식사를 즐길수 있습니다.
*예약하실 경우 브런치카페를 일정표에 제공해드립니다


▣ 시드니 타워 전망대
360도 전망으로 시드니 전경을 한 눈에 감상할 수 있는 시드니 타워(Sydney Tower)
*입장권티켓,엑티비티 티켓 예약가능

▣ 시드니 주요 명소 관광
오페라하우스
국제공모전에서 1등으로 당선된 덴마크의 건축가 요른 웃손(Jørn Utzon)이 설계한 것으로 1973년 완공되었다.
시드니 항구에 정박되어 있는 요트들의 돛모양을 되살린 조가비모양의 지붕이 바다와 묘한 조화를 이루며, 지금은 시드니를 상징하는 건물로 인식될 뿐 아니라 세계적으로도 유명하다.
하버브리지의 남동쪽에 위치하며, 공연 예술의 중심지로서 극장과 녹음실, 음악당, 전시장을 갖추고 있다 2007년에 유네스코 선정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되었다. 

*오페라하우스는 내부투어가 있습니다.(약30분소요)/예약가능


하버브릿지[Sydney Harbour Bridge]
도심에 자리한 철제 아치교.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와 함께 시드니를 대표하는 상징물로 꼽힌다. 1932년 개통될 당시 세계에서 가장 긴 다리로 주목을 받았다. 1923년 착공을 시작하였으며 8년후에 완공되었다.
매년 1월 1일 0시가 되면 달링 하버와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 시드니 하버 브리지 주변에서 세계에서 가장 큰 규모로 알려진 새해맞이 불꽃놀이가 벌어진다.




달링하버
시드니 센트럴비즈니스지구(Sydney central business district) 내에 있으며 1984년 뉴사우스웨일스의 200주년 기념사업으로 재개발되었다.
1984년 지역의 상업적 부흥을 위해 달링하버 건설 특별위원회가 구성되었고 1988년 복합체건물을 설립했다. 현재는 유명한 오스트레일리아 국립해양박물관과 시드니수족관이 들어섰으며 이외에도 컨벤션센터, 페스티벌 마켓 플레이스 등 다양한 쇼핑센터가 자리 잡고 있다.




▶달링하버에서 유명한 해산물 레스토랑

록스스퀘어

영국에서 끌려운 죄수들이 호주에서 제일 먼저 개척한 곳으로 살아있는 시드니의 역사적인 광장이다.
시드니의 랜드마크인 오페라 하우스와 하버 브리지가 있다.
이곳에는 록스의 상징이라고도 할 수 있는 '퍼스트 임프레션'이라는 조각상이 있다.  이 조각상은 식민지 시설 록스 초기의 군인과 죄수 등의 개척자들을 위한 기념비로 영국에서 끌려온 죄수들과 여러 사람들이 록스를 이만큼 개척했다는 것을 알리는 조각상이다
시드니 역사의 현장이라고도 할 수 있는 록스 스퀘어는 유럽의 고풍스러운 건물들과 같은 붉은색의 사암건물과 자갈로 깔린 운치 있는 골목길들이 있어 산책하기에도 좋은 곳이다.




▣시드니 시내중심

퀸 빅토리아빌딩
시드니의 대표적인 쇼핑센터이다.
퀸 빅토이라 빌딩은 빅토리아 여왕의 명으로 조지맥레이가 디자인하여 1898년에 오픈했다.
로마네스크식의 화려한 건축 양식을 감상하는 것 외에 100년 이상된 구식 엘레베이터나 화장실을 이용하는 것도 좋다.




세인트 메리스 대성당
1865년 처음 세워진 성당은 화재로 없어지고, 윌리엄 윌킨슨 워델이 고딕 양식을 기초로 재설계했다.
60년동안 대략 A$ 70만에 달하는 건축비용을 들여 1928년 완성했다.이후 2000년 워델이 디자인한 첨탑을 추가로 건축했는데,건축에 대한 지식이 없는 사람이라도 상당한 아름다움을 느낄수 있다.


하이드 파크
시드니 사람들의 쉼터.
1810년 런던 하이드 파크의 이름을 따서 만든 공원으로,19세기에 들어서면서 크리켓 시합을 개최하는 등 스포츠와 레크레이션의 장소가 되었다,윌리엄 스트리트를 사이에 두고 북쪽의 하이드파크와 남쪽의 하이드파크로 구분되며,남쪽 하이드 파크에는 전쟁기념관,북쪽하이드 파크에는 분수대가 있다.체스스퀘어에선 성인 무릎까지 어는 체스를 둘 수 있다.


♣시드니의 시내교통

1.시드니 트레인
시드니 중심부와 외곽지역을 운행하는 시드니 트레인은 T1-T8까지 노선이 있다.
관광객에게는 시티 서클이라 불리는  센트럴 역,타운홀 역,윈야드 역, 서큘러 키역,박물관 역과 센트럴 역에서 동쪽의 본다이 해안쪽으로 빠지는 노선에 있는 킹스크로스 역 정도만 유용하다.

2.메트로 라이트 레일
센트럴 역에서 차이나타운,달링하버,스타 카지노를 거쳐 릴리필드까지 운영되던 것에서 킹스포트에서 서큘러키까지 20정거장을 신설하고 있다.

3.노선버스
노선버스는 시드니 시티전역을 그물처럼 연결하고있다. 약 30개의 노선이 복잡하게 연결되기 때문에 우선 트랜짓 센터,인포메니션 센터 등에서 버스 노선도를 구하는 것이 좋다.단, 노선뿐만 아니라 요금 체계도 복잡하기 때문에 단기간 여행을 한다면 버스 이용은 그다지 권하지 않는다.

4.시드니 빅버스(Sydney Big Bus)
시드니 빅버스 티켓을 구입하면 시드니와 본다이를 편리하게 돌아볼 수 있다.시드니 빅버스는 2층 버스로 2층은 오픈되어 있어 시원한 바람을 만끽하며 시내를 돌아볼 수 있어 낭만적인 버스이다.한국어 안내가 포함되어 있어 역사나 특징에 대한 설명을 들을 수 있다.
(*빅버스 티켓 예약가능)

5.시드니 페리
시드니와 노스쇼어를 연결하는 시드니 시민의 중요한 교통수단인 시드니 페리는 저렴한 요금으로 시드니하버를 관광할 수 있다,탁히 바다에서 보는 오페라하우스는 색다른 모습이니 맨리비치,타롱가 동물원,루나파크,달링하버로 이동할 때 꼭 이용해 볼것! 티켓은 각 탑승장 앞의 자동판매기나 4번 탑승장 앞의 티켓 판매소에서 구입가능하다.

요금(편도)9km미만 A$ 6.20, 9km 이상 A$7.60 / (왕복)9km미만 A$ 12.40.9km이상 A$ 15.20)
홈페이지 transportnsw.info/routes/ferry


이 여행상담사의 다른상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