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테야마설벽 + 온천료칸 렌트카여행 4일


다테야마설벽 + 온천료칸 렌트카여행 4일
상품번호 190  
방문지역 일본,다테야마,게로온천
여행기간 3박 4일 이용항공 OZ/BX/7C
상품가격

이 상품은 전애숙 여행상담사가 준비한 여행상품으로 성인기준 상품가 990,000원부터 시작합니다. 여행상담을 신청해 주시면 고객님께 최적화 된 맞춤견적을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 상품특징

    ○ 상품가격 본 상품은 8인승 세레나 렌트카 성인 6명 기준, 1인 요금입니다.
    
출발 장소와 출발날짜 및 인원에 따라서 요금이 상이하므로 무료상담 신청을 통해서 고객님께 꼭 맞는 맞춤여행일정과정확한 요금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귀국 항공권은 4일 차 13시 이후는 가능합니다. 저녁 비행기일 경우에 나고야성 관람도 가능합니다.

■ 간략일정
    1일차 : 인천 >나고야-구조하치만-시라카와고-다테야마
    2일차 : 다테야마-무로도-다테야마-히라유
    3일차 : 히라유-신호타카 로프웨이-다카야마-게로
    4일차 : 게로-나고야성-나고야>인천


■ 다테야마설벽

3000미터 이상의 산군들이 모여있는 일본의 북알프스는 유럽 알프스와 비슷한 만년설과 고봉들로 이루어져 있어 북알프스로 불리고 있습니다. 북알프스의 아름다운 자연경관이 보는 이를 매료시킵니다. 산악인도 관광객도 눈 앞에 펼쳐지는 박력있는 산의 모습에 압도됩니다.다테야마는 세계 유수의 호설지대로 적설의 깊이는 평균 약 7미터. 이곳에서는 적설량이 많은 해는 20m까지 달하고 10층 건물에 높이의 압도적 박력의 눈벽 사이를 500m 걸을 수 있습니다.







■ 게로수명관 온천료칸

군마의 구사쓰 온천, 효고의 아리마 온천과 함께 일본 3대 온천의 하나로 '미인탕'으로 알려진 게로 온천의 대표 료칸인 수명관은 히다가와 강변, 1만여 평의 부지에 총 4개의 건물이 늘어선 역사 깊은 온천료칸입니다. 풍부한 자연과 일본의 정서가 넘치는 온천 지구로 천 년 이상의 유구한 역사를 가지는 일본의 명품 온천으로 피부에 닿는 온천수의 감촉이 반들반들하고 매끈하여 ' 미인 온천'이라고 불리고 있습니다.





■ 상세일정

☞ 1 일차

○ 인천-나고야[OZ] 아시아나 08:10 >10:05
   ( 김해-나고야 [BX] 에어부산 08 :05 > 09:50 )
○ 조식 : 기내식
○ 공항 도착 후 렌터카로 구조하치만으로 이동

※ 구조하치만

구조하치만은 산과 아름다운 강으로 둘러싸여 강과 수로를 따라 조용한 물소리가 은은하게 들리는 물의 도시입니다. 강 가에서 낚시를 하고 수영을 하는 아이들의 모습은 그리운 고향의 모습입니다.
구조하치만 성은약 500년 전 전국시대에 만들어진 성을 1933년에 재건한 구조하치만 성은 아름다운 풍경의 산 위에서 평화로운 산골마을의 경치를 한눈에 볼 수 있는 곳으로서 일본 국민작가 시바 료타로가 '일본에서 가장 아름다운 산성'이라 했다고 전해집니다.



○ 점심 : 현지식

○ 시라카와고로 이동

※ 시라카와고

시라카와고는 갓쇼즈쿠리 마을'로서 1995년에 유네스코의 세계문화유산으로 등록되었는데 산간부의 눈이 많은 지대에 자리한 이 지역에서는 옛날부터 경사가 가파른 억새지붕을 특징으로 하는 '갓쇼즈쿠리'의 주거가 만들어지게 되었고 지붕이 삼각형을 이루고 있는 억새지붕은 다른 곳에서는 볼 수 없는 이 지역만의 특징입니다. 이것은 눈이 많이 쌓이고 설질이 무거운 지역의 자연 조건에 적합한 구조를 하고 있으며 혹심한 자연 조건 속에서 마을에는 옛날부터 상부상조의 관계가 형성되어 왔습니다. 지금도 사람들이 생활하는 시라카와무라 오기마치의 마을에서는 지은 지 300년 된 가옥과 전답, 사찰 등을 볼 수 있으며, 가을에는 수확을 축하하는 '막걸리 축제'도 개최되어 일본의 옛날 원풍경을 오늘에 전하고 있습니다.




○ 다테야마로 이동 후 호텔 체크인

○ 석식 : 호텔식

☞ 2일차


○ 다테야마-무로도-히라유
○ 다테야마 역으로 이동
○ 다테야마역에서 케이블카로 비조타이라로 이동후 버스로 무로도(2450M) 다테야마 설벽으로 이동.

※ 다테야마설벽

해발 2,450m의 다테야마 무로도다이라는 세계에서도 손꼽히는 호설 지대로 그 중에서도 무로도 부근에 있는 '대계곡'은 특히 눈이 많이 쌓여 매년 4월 중순~6월 하순에 개최되는 '눈의 대계곡 워크' 때는 보행자 전용 통로가 정비되어 20m 가까운 '눈 벽'을 가까이서 볼 수 있습니다. 볼 수 있는 기간이 한정된 절경은 상상 이상 !!   이 눈은 여름이 되어도 남아 있어  7월 하순경까지 눈을 즐길 수 있으며 해발이 높아서 단풍도 이른 시기에 시작되어 예년 9월 중순부터 하순경에 절정을 이루고 있습니다. 3000m급 설산을 보며 걷는 트레킹은 최고의 힐링을 선사합니다.



○ 점심 : 무로도 현지식

○ 다테야마역으로 다시 돌아와 히라유로 이동 

※ 히라유 온천지구는 북알프스 트레킹의 거점으로 가미코지와 노리쿠라 등으로 가는 셔틀버스 출발지로 여름철 수 많은 국내외 트레커들이 방문하며 히라유 폭포와 온천으로 유명한 곳 입니다. 북알프스의 만년설을 바라보며 즐기는 노천 온천욕은 이 곳에서만 만끽할 수 있습니다.

○ 숙소:온천료칸


○ 석식 : 온천 료칸 가이세키

 
☞ 3 일차


○ 히라유-신호타카 로프웨이-다카야마-게로
○ 신호타카 로프웨이를 2 번 탑승하여 2156m의 니시호타카 구치로 이동

※ 신호타카 로프웨이

동양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신호타카 로프웨이는 전체 길이가 3200m에 높이가 1033m로 로프웨이를 타고 북알프스의 대자연의 파노라마를 감상하며 2156m의 니시호다카 구치로 이동합니다. 전망대에서는 야리카다케, 호다케 다케 등 북알프스의 3000m이상의 봉우리를 조망할 수 있습니다. 7월 까지 만년설을 볼 수 있어 마치 알프스에 온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 다카야마로 이동하여 조시 (아침시장)와 후루이미나치 투어

※ 타카야마

에타카야마의 후루이마치는 에도시대의 정취가 남아 있는 거리로 교토의 산넨자키와 비슷한 분위기의 서정적인 전통 거리와 손에 잡힐 듯 보이는 북 알프스의 경관이 잘 어우러져 있습니다. 강 따라 열리는 조시(아침시장)도 유명하며 인기가 많은 관광지로 세계 최고 권위의 미슐랭 가이드에서 꼭 가 봐야할 곳으로 선정한 곳이며 ‘리틀교토’ 라고도 불립니다. 봄과 가을에 매년 2차례 개최되는 다카야마 축제는 교토의 기온 축제, 지치부의 밤 축제와 함께 일본 3대 축제의 하나로 꼽히며, 전체 수백 명에 이르는 행렬은 우아하고, 화려하게 장식된 전통 장식수레를 구경하기 위해 매 년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습니다. 



○ 게로로 이동하여 게로 온천 료칸에서 숙박

※ 게로온천

기후현과 나가노현의 경계에 위치한 게로 온천은 풍부한 자연과 일본의 정서가 넘치는 온천 지구로 천 년 이상의 유구한 역사를 가지는 일본의 전통 온천지구로 JR 게로역에서 도보 3분 거리에 위치해있으며, 최고 84도 높은 수온으로 솟아 나오는 천연온천으로 노천의 개방감 넘치는 암반 온천, 게로 마을 풍경과 산들이 내려다 보이는 전망대욕탕 등 다양한 "미인탕" 있습니다. 히다큐와 신선한 회 등이 나오는 료칸의 가이세키 요리는 대접받는 기분을 만끽할 수 있지요.



☞ 4 일차


○ 게로 온천 지구 산책
○ 나고야 중부 공항으로 이동
○ 나고야 -> 인천 [7C] 제주항공 13:50 >15:50



※ 안내사항
1. 단독여행상품은 원하시는 일정으로 유연하게 조정이 가능합니다.
2. 요금은 출발일 및 인원, 희망일정에 따라서 변경될 수 있습니다.
특히 5월 초는 연휴와 일본의 고르덴위크가 겹쳐서 20~30만원 정도 추가 지출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3. 2인 1실 기준이며, 아동은 최대 2명까지 동반투숙이 가능합니다.
4. 단독일정의 취소수수료 규정은 특별약관이 적용됩니다.
5. 신용카드 결제시, 카드 수수료는 별도로 부과됩니다.
* 여행일정은 항공 및 현지 상황에 따라서 다소 변경될 수 있습니다.


이 여행상담사의 다른상품 보기